아이폰 6K 키보드폰 출시? 슬라이드식 컨셉트

아이폰 6K가 그럴듯한 키보드를 함께 갖추고 있습니다. 아이폰이 키보드와 함께라면 어떤 느낌일까요? 아마도 애플의 광팬을 격분하게 만들지도 모르지만 최근의 애플은 전자펜까지 만들고 있으니, 불가능한 일만은 아닌 것 같습니다. 커브드/랩즈가 아이폰 6K를 구상하였는데요. 블랙베리 프리브에서 영감을 받은 듯한 슬라이드형 키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폰 6K 컨셉트는 아이폰 7를 위한 것이 아니며, 기본적으로는 아이폰 6S에 키보드를 덧붙인 것입니다. 









사이즈의 경우 아이폰 6S와 동일하며 키보드는 내부 케이스로 밀어 넣어 숨길 수 있습니다. 버튼을 누르면 키보드가 나타나며, 쿼티 키보드는 아이폰에서 제공되는 가상의 키보드와 흡사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터치 ID는 디스플레이와 병합되었지만, 몇 가지 이유로 홈 버튼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좁고 작았던 블랙베리 프리브의 키보드에 비하면, 훨씬 넉넉하고 넓은 공간을 보여주는데요. 








하단의 이미지에서 두 모델의 차이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6K의 가장 큰 문제점은 슬라이딩 메커니즘인데요. 이는 꽤 손상되기 쉬우며 휨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여전히 이 문제들은 이 디자인을 반대할 정도로 심각한 것은 아니지만 키보드만 따로 액세서리로 내놓는 방법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j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