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유저를 위한 코타나 ios 테스트 시작

코나타 iOS가 첫번째 테스터들을 상대로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습니다. 11월이 시작된지 얼마 지나지 않았지만, 그들은 12월에 이를 발매하기로 약속 했으므로, 어느정도는 서둘러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드디어 애플 유저를 위해서 오래 전부터 약속해왔던 코타나 iOS이니까 말이지요. 안드로이드 유저들은 코타나를 위해 몇 개월 간을 꼬박 기다려왔으며, 마이크로소프트는 올해가 지나기 전에 코타나가 iOS 환경에서 작동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이 같은 소식을 접하고, 많은 사람들이 실제적인 테스트는 언제 시작하는지에 대해 궁금증을 품고 있었죠. 






이번 주, 드디어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베타 서비스가 시작되었다는 소식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단지 베타 출시일 뿐만 아니라, 첫번째 빌드가 테스터들에게 배포가된 것입니다. 그리고 당연한 이야기이지만, iOS 코타나는 몇몇 부분이 가다듬어지지 않은 느낌을 주었습니다. 





모든 종류의 리마인더가 작동하는 것은 아니며, 유저들이 흔히 사용하는 어플리케이션에 대해서는 아직 많은 부분이 가다듬어져야 한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어쨌든 이제 드디어 시작이니 참으로 희소식이 아닐 수 없으며, 특히 광범위한 가용성은 좋은 출발점을 가져다 주었을 것이라고 봅니다. 





이 베타는 아마 많은 사람들이 당초 예상하는 것보다 훨씬 제한적이라고 하며, 마이크로소프트가 애플의 테스트플라이트를 이용해 베타를 배포한다는 것은, 회사가 베타 액세스에 오직 천 개의 스팟만을 채웠을 가능성도 있음을 시사합니다.





Posted by j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