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매직 키보드, 매직 마우스2, 매직 트랙패드2 출시

애플은 새롭게 개선된 매직 키보드, 매직 마우스2, 매직 트랙패드2를 포함한 액세서리들을 출시했습니다. 먼저, 매직 키보드는 데스크 공간을 절약하고, 사용자들에게는 풀사이즈 키보드 경험을 제공하면서, 무선 연결의 편리함까지 더해주는데요. 애플은 이 키보드를 각각의 키들을 위해 디자인 했다고 합니다. 






여전히 멋지고 날씬하면서도 향상된 안정성을 부여하고, 보다 편리한 타이핑의 경험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매직 마우스2는 더 적은 손의 움직임을 목표로 디자인 했으며, 움직이는 궤적을 줄이는 형태로 최적화했는데요. 





전작보다 더 가벼우면서 튼튼한 마우스를 갖을 수 있는 기회겠죠. 마지막으로, 매직 트랙패드2가 있습니다. 포스터치를 지원하고 1세대 모델보다 실제로 거의 30퍼센트 더 큰 작업공간을 선사하며, 매직 키보드와 마찬가지로 낮은 윤곽을 가지고 있습니다. 





생체역학적으로 보다 편안한 상호작용을 할 수 있겠죠. 이 모든 새로운 매직 액세서리들은 광케이블로 충전되며, 배터리는 1회 충전에 한 달 이상의 작동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케이블로 처음 맥에 연결할 때에는, 액세서리들이 자동으로 컴퓨터와 연결하여 사용 준비를 마칩니다. 





매직 키보드와 매직 마우스2는 각각 100달러와 80달러에 별도 구입 가능하며, 매직 트랙패드2는 약간 더 비싼 130달러의 가격입니다.




Posted by j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