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7 포스 터치 ID 홈 버튼으로 변화 가능성

애플이 물리적인 홈 키를 변경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최근 소문의 출처는 투자 리서처 회사인 코웬앤 컴퍼니가 밝힌 내용입니다. 이 회사의 분석가들은 필드 체크를 인용하였으며, 이는 공급 과정 소스에서 완곡하게 표현된 것이며, 아이폰 7이 포스 터치 홈 버튼을 사용할 것이라는 부분입니다. 포스 터치는 라이트 탭과 강하게 누르는 것의 중간으로, 이를 이용하면 스크린에 다른 이미지를 표기할 수 있도록 반응합니다. 이러한 기능은 어느 정도 애플의 아이폰 6s와 6s 플러스 디스플레이에 구현되었으며, 앞으로 애플이 심볼과도 같은 홈 키를 어떻게 변경할 것인지를 지켜보는 일은 흥미진진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분석가들은 새로운 전기 용량의 홈 키가 눌려졌을 때 여전히 피드백을 제공할 것으로 보고 있으며, 아마도 안쪽에 진동 모터 등이 삽입 될 수 있을 것이고, 그렇기에 완전히 물리적인 버튼의 느낌을 저버리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 모든 것들이 믿기 어려운 소식들은 아닙니다. 





이미 HTC 10은 전기 용량의 홈 키를 지문 인식기와 함께 선보이기도 했으며, 그렇기에 애플이 이러한 것을 구현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보지는 않기 때문입니다. 





애플은 아이폰 6s와 6s 플러스의 홈 버튼을 사용자가 눌렀을 때 아주 빠르게 피드백을 줘서, 사용자는 그들이 무엇을 하는지 즉각적으로 알 수 있었는데요. 이러한 방식으로 비슷하게 새로운 터치 아이디 홈 버튼이 구상될 것이라고 보여집니다.


Posted by jen